Athena Ascending : 슬롯 개요
공예, 전쟁, 지혜의 고대 그리스 여신 아테나는 아테나 어센딩이라는 제목이 붙은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플레이앤고의 온라인 슬롯에서 헤드라인으로 돌아옵니다. 라이즈 오브 아테나라는 이전 게임의 후속작으로서, 만약 여러분의 첫 번째 의심이 음, 비슷한 이름, 비슷한 게임이었다면, 여러 면에서 옳을 것입니다. 두 슬롯은 모양, 분위기, 게임 방식 면에서 모두 비슷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험이 가깝지만 변동성/잠재적 보상 지수를 충족시키기 위해 몇 가지 요소가 짜여졌습니다.
두 게임이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지만 풍경도 약간 변했습니다. 구름 속에 있는 사원을 방문하는 대신 이번에는 배경이 더욱 자연스럽게 느껴집니다. 부분적으로 투명한 게임 그리드는 연기가 자욱한 화로, 잘 보존된 관목 숲, 그리고 흐릿한 구름으로 가득 찬 하늘과 함께 또 다른 사원 같은 배경을 보여줍니다. 약간의 상상력으로 플레이어는 기원전 5세기에 아테나에게 바쳐진 사원이었던 파르테논에 막 들어가려는 아크로폴리스의 정상에 있는 자신의 모습을 잘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아테나 어센딩은 깔끔하고 통풍이 잘 되는 느낌을 주며, 이는 극적인 보컬 사운드 트랙으로 강조됩니다.
라이즈 오브 아테나(Rise of Athena)가 중간 정도의 휘발성 수학 모델을 가지고 있는 경우, 아테나 어센딩(Athena Ascending)은 이 설정을 펌핑하여 ‘높은’ 등급(10점 만점에 7점)으로 밀어 넣습니다. 플레이앤고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RTP는 가변적이며 시장에 따라 여러 하위 구성으로 이동하기 전에 96.2%를 초과합니다. 다소 간단한 설정 게임인 아테나 어센딩은 5릴 3열 매트릭스에서 플레이되며, 승리 조합에 대한 20개의 급여 라인이 있습니다. 모든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스핀당 $/€100까지 예산 친화적인 5p/c의 지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록 개별 라인 당첨 값이 훼손되었지만, 일반 지불 기호에 관해서는 외관상으로 많은 변화가 없었습니다. 낮은 금액의 경우, SPQR 스타일로 설계된 10-A 카드 로얄을 얻었으며, 높은 금액은 스크롤, 유골함, 헬멧, 페가수스 및 아테나입니다. 두 개의 아테나 기호를 착지하는 것도 당첨을 구성할 수 있지만, 모두 3~5개의 종류에 대해 지불합니다. 가치의 경우, 5개의 낮은 지불 기호 당첨은 베팅의 1배 가치가 있는 반면, 프리미엄 중 5개는 지분의 2배에서 50배를 지불합니다.
Athena Ascending : 슬롯 기능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아테나 어센딩의 기능은 크게 복잡하지 않고 야생 승수, 야생이 반끈거리는 자유 스핀, 잔류 레스핀 요소를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와일드
야생은 릴 2, 3, 4에 나타나고 x1, x2, x3, x4의 승수가 있는 땅에 도착하며, 이 승수는 그들이 속한 모든 승수에 적용됩니다. 한 승에 둘 이상의 야생이 사용되면 승수 값은 x64의 최대값까지 함께 곱해집니다.
프리 스핀
아테나와 관련된 올빼미는 게임의 산포도 기호입니다. 3번, 4번 또는 5번의 올빼미 산포도는 각각 5개의 자유 스핀과 1배, 20배 또는 500배의 베팅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자유 스핀에서 야생 기호는 그들의 승수가 x4에 도달할 때까지 릴에 붙습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는 다음 자유 스핀에서 끈끈한 야생은 그들의 승수 값이 +1만큼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x4에 도달하면 다음 스핀을 위해 그리드에서 떨어집니다. 자유 스핀이 끝나면 끈끈한 야생이 나타나면 그리드에 야생이 남아 있지 않을 때까지 레스핀이 주어집니다. 기능 중에 릴에는 산포도 기호가 없으므로 다시 트리거할 수 없습니다.
Athena Ascending : 슬롯 평결
높은 수준의 개념은 Rise of Athena와 Athena Ascending 사이에 비슷하지만 세부 사항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어떤 면에서는 다소 다릅니다. 하지만 오리지널 게임이 일종의 meh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의 마음을 바꾸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픽적으로 표준은 괜찮으며 사운드 트랙은 분위기를 심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므로 단순한 고대 그리스 시대 게임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Athena Ascending의 오디오 비주얼에 너무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혁신을 원하는 분위기라면 약간의 변화가 있지만 아테나 게임은 특별히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무엇이 새로운가요? 변화를 총평하자면, 말하자면, 변동성은 최대 우승 가능성과 마찬가지로 상승하여 이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의 두 배인 10,000배에 달합니다. 처음에는 더 적은 수의 자유 스핀이 수여되지만, 이번에는 야생 승수가 스핀 사이의 가치를 감소시키기보다는 증가시켜 상황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최종 스핀에서도 야생이 시야에 들어와야 자유 스핀의 끝에 레스핀 기능이 볼트로 고정되어 보너스 라운드가 길어지고 몇 번의 추가 승리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오직 후속 조치로만 간주되는 Play’n’GO는 비교적 새로운 것을 만들기 위해 반죽처럼 원래 슬롯을 반죽하는 등 변화에 꽤 능숙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첫 번째는 처음부터 상상력이 풍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테나 어센딩이 어떻게 받아들여지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플레이앤고 팀이 실제로 마을에 진출한 게임이 아니면서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구축되었기 때문에 실제로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아마도 그랬겠지만, 아테나 어센딩이 플레이앤고의 상당한 설계 및 실행 권한에 특별히 세금을 부과하는 일종의 슬롯처럼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